seijitsu Note

반응형

< 유튜브 서태지 채널에 서태지 딸의 영상이 올라옴 > 

 

 

 

서태지는 한국 가요계의 레전드 오브 레전드 전설적인 인물이죠.

 

문화 대통령이라는 칭호를 수십년째 가지고 있는 서태지씨가 실검에 올라왔습니다.

 

바로 16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한 서태지와 이은성의 딸 정담이 영상이

 

유튜브에 올라왔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영상에는 정담이라고 알려져 있는 서태지씨의 딸이

 

노래를 부르는 장면이 담겨 있습니다.

 

노래 부르는 모습이 귀엽기 그지 없습니다.

 

서태지씨는 담이를 키우면서 얼마나 행복했을까요!

 

정말 부럽네요. 서태지 딸 정담이의 노래하는 영상이 올라오니

 

사람들도 재미있는 댓글을 많이 달았네요.

 

 

느그 아부지 모하시노~ 부터 재미있는 댓글이 많이 달려 있네요~~

 

아울러 서태지씨의 재력은 엄청나죠.

 

어떤 방송에서 서태지씨의 저작권료를 추정해 보았는데요.

 

일반 사람들은 상상도 못할 금액이라고 하네요.

 

전성기인 서태지와 아이들 시절에만 440억원 정도로 추정하고 있으며 이후 솔로앨범 까지 계산하면 1000억원 정도를

 

예상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서태지의 딸 정담이는 물론 둘째까지.

 

혹은 그 후대 까지도 먹고 살 돈이라고 하는데요.

 

물론 이런 추정은 장난삼아 계산해 보는 거겠지만 서태지와 아이들 때부터 팬인 사람의 입장으로

 

결혼이후 더 행복해 보이는 서태지씨를 보니 마음이 뿌듯합니다.

 

서태지씨의 음악은 정말 좋습니다.

 

저는 특히 개인적으로 서태지와아이들 3집과 4집, 서태지 솔로 8집, 9집을 좋아하는데요.

 

9집 이후 활동을 안한지도 이제 꽤 오래 되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앨범 작업을 하고 계실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만 보아하니 담이도 이제 어느정도 커서 잘 노는 것 같으니

 

어서 빨리 앨범 작업을 하시어 올해는 꼭 좋은 새 노래를 듣고 싶을 따름이네요.

 

언제나 완성도 높고 좋은 앨범으로 찾아오시는 서태지씨. 언제나 응원할께요!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