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진정한 수면 게임 디아블로3 : 의사의 친구의 동생의 아들도 인정함.

 

 

 

솔직히 아침에 일찍 일어나야 하는데 불면증으로 잠을 이룰 수 없는 분들에게 합법적인 수면제 끝판왕은 컴퓨터 게임입니다.

 

블리자드라는 게임회사에서 만든 히트작 디아블로인데요. 정말 농담이 아니고 디아블로 1시간 하면 잠이 옵니다. 1시간이 뭡니까. 30분만 플레이 해도 잠이 와요.

 

그런데 이게 신기한 게 뭐냐하면 그렇다고 게임이 재미없는 것도 아닙니다.

재미있는데 졸려요. 그리고 조금만 더하자 조금만 더하자 하다가 침대에 엎어져 드르렁 자고 있는 제 모습을 아침에 발견하게 됩니다.

 

디아블로가 수면 게임으로 유명하다는 것은 검색으로도 충분히 입증한 글들이 많이 보일 것입니다. 저는 블리자드사와 아무 관련이 없는 사람이지만 정말로 만성적인 불면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에게 남녀노소 불문하고 추천 드리는 바입니다.

 

 

저는 출근 때문에 아침 7시 이전에 일어나야 하는데요. 디아블로3라고 하는 이 고마운 게임 덕분에 밤에 편히 충분히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디아블로는 컴퓨터 게임으로 구매하면 2만원 안쪽으로 구매 가능하고 닌텐도 스위치로 구입하면 중고가가 4만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냥 디아블로 홈페이지 들어가서 결제하고 다운 받으면 플레이 할 수 있어요. 1시간만 하면 잠 옵니다.

 

물론 부작용은 출근길에도 그 게임을 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닌텐도 스위치용으로 구매했다면 말이죠. 계속 하게 되는 게임이지만 수면제 게임으로 디아블로만한 게 아직까지는 없다고 봅니다.

 

만약 게임을 구매해서 플레이 하기가 부담스러우시다면 그냥 유튜브로 디아블로 게임 플레이 동영상 1시간만 감상해 보세요. 나도 모르게 폰 내려놓고 잠드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입니다. 디아블로 만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