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20190724 추자현 가족사 소환 부모 이혼과 여동생 죽음

 

 

추자현씨는 중국에서 한류 여신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아왔었죠.

 

추자현씨는 중국에서도 굉장히 유명인사였기 때문에 당연히 중국에서도 우효광과 추자현의 열애는 엄청난 화제였습니다. 추자현, 우효광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결혼에 성공하여 임신부터 출산까지 행복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음은 국내 네티즌들에게도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그런데 추자현의 가정사를 소환하는 부류들이 있어서 눈살을 찌부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추우부부로 불리우고 있는 추자현과 우효광의 결혼식에 추자현의 부모님이 나타나지 않았다는 것을 가지고 말들이 많은 것인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추자현 중국 활동시 사진

 

SBS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100회를 기념하는 홈커밍 특집에 첫 번째 주자로 추자현이 나서게 되면서 추우부부의 결혼식 장면을 공개 하였는데요. 혼인 신고는 2년이 되었지만 만나기 시작한 것은 8년이라는 세월이 걸렸다고 합니다.

 

1년 3개월만에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한 추자현, 우효광은 여전히 달콤한 모습을 보이고 있었는데요.

 

중국 활동할 때의 추자현씨

 

어쨌든 추우부부의 결혼식은 눈물 바다였습니다. 리허설 때부터 추자현, 우효광이 울컥 했는데요. 추자현은 “나만 보고 서있는데 내가 너무 기다리게 했다 하는 마음에 미안함과 고마움을 느꼈다”며 “평생을 기다려준 남편 우효광의 해맑은 웃음에 눈물이 왈칵했다고 전했습니다.

 

추자현은 자신을 기다려준 남편을 위해 결혼식 중 다음 생애에도 결혼해 달라는 프로포즈 이벤트까지 준비했다고 하네요.

 

이후에는 아들 바다의 돌잔치가 열렸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던 바의 모습이 공개되자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졌습니다. 바다의 귀엽고 활기찬 모습에 모두가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렇게나 행복한 추우부부. 정말 부럽고 예쁜 부부죠. ^^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은 추자현 결혼식에 추자현의 부모가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며 의문을 제기 하였습니다. 해당 의문은 사실 확인도 안된 상태에서 그냥 추측성으로 일파만파 번지게 되었습니다. 추자현은 자연스럽게 소환되어 2차 피해를 입고 있는 상태구요.

 

이런 밑도 끝도 없는 추자현에 대한 의문과 추측 그리고 루머에 대해서 네티즌들은 분노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왜 이런 좋은 때에 남의 가정사를 난데없이 소환하냐는 것인데요. 그렇죠. 추자현의 부모가 결혼식에 참석하고 안하고가 뭐가 중요합니까.

 

 

오지랖 중의 오지랖인 것 같습니다. 이런 오지랖을 부릴 때 자신의 일에나 전념하라고 전하고 싶습니다.

 

한편 추자현은 중국에서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가운데 자신의 가족사를 털어놓은 적이 있었습니다. 추자현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이혼하였으며 추자현 아버지가 10년 전 재혼을 했던 일, 그리고 가슴 아프게도 어린 시절 여동생이 물에 빠져 죽은 이야기 등을 털어놓은 적이 있다고 합니다.

 

 

추자현, 뜬금포 부모 가정사 소환 2차 피해 우려에 대한 글이었습니다만 행복한 남의 가정에 대해 과거의 불행했던 가정사의 이야기나 근거없는 부정적인 추측은 네티즌들로서도 지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추자현씨의 인생에 꽃 길만 펼쳐지기를 기대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