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윤종신 라디오스타 하차와 함께

대체 인물로 거론되는 스타들

 

 

 

현재 실검의 상위권을 장악하는 소식.

 

윤종신 라디오스타 하차.

 

하차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라디오스타를 하차하는 윤종신.

 

그 윤종신의 자리를 매꿔줄 인물은 과연 누구일까?

 

네이버 댓글에서는 윤종신 대체 인물들이 아래와 같이 거론되고 있다. 

 

라디오스타 윤종신 대체 인물로 네티즌들이 거론하는 인물들은 

장성규 기자, 유희열, 지석진, 이적, 조형기 등이 거론되었고 

심지어는 고영욱, 함필규도 거론되었다. 

박명수를 윤종신 대체 인물로 거론하는 사람도 있었다.

승리를 라디오스타 출연진으로 거론하는 사람도 있었지만 이건 좀 아니지 않나. 

재미있는 댓글로는 박근혜, 박준형, 진선미도 있었다. ^^

한편 염경환부터 원빈, 정우성까지 거론되었으며 서장훈과 노홍철을 추천하는 사람도 많았다.

정치 이슈를 반영하여 조국을 얘기하는 사람도 있었다는 부분이 인상적이다. 

김구라보다 나이가 위여야 한다는데서 조형기와 허참까지 추천에 거론되었다. 

문재인, 호날두, 유세윤, 송해 선생님을 추천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개인적으로 유세윤이 가능성이 높을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괜찮은 인물이 있다면 댓글 한번 달아주시죠. ^^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