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예쁜 배우 강세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 여주인공 공계옥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강세정씨의 매력에 뿜뿜 빠지고 있는 요즘 입니다. 

 

강세정씨는 1982년생으로 2020년 현재 38세이며 1남 1녀 중 막내라고 합니다. 강세정 배우님은 제주도 서귀포시 출생하여 제주도 출신이시네요. 

 

강세정씨는 배우시지만 2000년 아이돌 걸그룹 파파야로 데뷔했습니다. 파파야 시절에 순해 보이는 인상과 큰 눈 때문에 인기를 얻으면서 비주얼 넘버원으로 활약했던 바 있는데요. 2001년 2집 활동을 마지막으로 파파야가 해체 된 이후 연기자로 전업한 아이돌 출신 배우십니다. 

 

 

파파야 해체 이유는 강심장을 통해 밝혀 졌는데 소속사 사장과의 불화 및 맴버들간의 불화로 인해 결국 해체, 정산도 제대로 받지 못했다고 하니 팬으로써 가슴아픈 일이네요. 강세정씨는 파파야 시절에는 본명인 강세정으로 활동 하셨고 연기자로 전업한 이후로는 고나은 이라는 예명을 사용했습니다. 2014년 이후가 되어서야 3년 공백기를 가진 후 2017년 4월 부터 강세정으로 다시 활동하게 됩니다. 

 

 

강세정씨는 중경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대학교는 경기대학교에서 연기학을 전공하였습니다. 신장은 165cm의 준수한 키에 45kg이라고 하니 자기 관리가 정말 잘 되는 배우 분이신 것 같아요. 

 

강세정씨는 위와 같이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생활을 해 오셨습니다. 정도전은 정말 재미있게 본 사극인데 정도전에 나오신지는 몰랐습니다. ㅎㅎ 이 밖에도 해피두게터, 라디오스타, 미스터리 음악쇼 복명가왕 등 예능에도 활발하게 출연하였습니다. 

 

 

강세정씨의 어린시절 졸업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여자 자동건이라고 불릴 정도로 맑고 큰 눈을 가지고 있어 정말 예쁘십니다. 미소년이라고 할 수도, 미소녀라고 할 수도 있는 비쥬얼이네요. 어릴땐 또 얼마나 귀여우셨을까요. *^^* 이상 강세정씨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