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 민물낚시 초보의 처음으로 배스 잡은 스토리 >




한가롭고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였다.

 

점심을 먹고 집 청소를 하고 빨래를 하고 또 빨래를 개고 


라디오를 듣고 쉬고 있었다. 


빨래를 다 널고 보니 날씨가 엄청 좋았다. 


그래서 무작정 양평 예마당으로 떠났다. 

예마당을 와본적은 없다. 


그냥 검색으로 예마당 포인트가 좋다는 것만 알고 있었다. 


비교적 서울과 가깝고 우리집과도 가까운 곳 예마당. 


예마당은 식당 이름이다. 민물장어와 소고기, 잔치국수 등을 판다. 


간단히 필드를 살핀 후 자리를 잡았다. 




나는 그동안 바다 사나이였기에 민물 낚시대는 아직 없었다. 


그래서 값싼 볼락대를 하나 들고 이동했는데


여기저기 인터넷에서 검색해 본 결과 배스는 고인물을 좋아한다고 해서 


예마당 앞의 연못 같으 포인트에서 배스 공략하고 싶었다. 


그러나 연꽃잎 등 수생 식물이 가득 매워 낚시는 못하고 붕어 아저씨들에게 양보.


남한강 쪽 포인트까지 걸어나왔다.




사이가 좋으신 붕어 아저씨 둘 




배스가 잘 낚인다는 해질 무렵의 시간. 


짧은 시간 짬낚할거라 작은놈이라도 한놈만 물어줬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내 뽈락대를 던지기 시작했다. 슉~ 퐁당 슉슉 퐁당 퐁당~! 


낚시하는 사람들도 없고 조용한 강변. 바로 그때 가볍던 내 1/5 온스 지그헤드가 묵직해짐을 느끼며


찌이이이익~~~ 드렉이 풀리는 것 아니겠는가?


곧이어 묵직한 것이 수면으로 올라오고


.

.

.

.

.

.

.



살이 통통 오른 가을 배스 한마리  


30분만에 배스 획득.


오늘은 그래도 어복이 있구나~~~~ 나이스~~~~ !!!!!!!!!!


손맛 좋다.











인증샷 여러방 찍고~


이 맛에 배스 잡는구나 싶었다. ㅋㅋ


손맛 보고 싶을땐 제대로 장비 마련해서 다녀야지 싶었다. 


멀리 길막히는 바다까지 갈 필요 없이 내륙 곳곳에서 가능한 배스 낚시.


남한강은 어떤지 모르지만 다음번엔 깨끗한 곳에서 잡은 배스는 


먹어봐야겠다. 


배스가 알고보면 그렇게 맛있다는데.


기대된다~~~~~ 


이렇게 휴일 짬낚 끝!



아참! 채비는 1/5온스 지그헤드에 그냥 작은 보통 웜으로 했다.






고마운 다이소 웜 ㅋㅋ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