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강 서래섬의 배스 낚시 포인트에 대해 말씀 드려 보고자 합니다. 서래섬은 반포에 위치한 인공 섬으로 많은 인파들이 모이는 곳이지만 특히 낚시하러 많이들 가는 한강의 대표적인 포인트 이지요. 서래섬은 섬 안쪽으로 유속이 느리고 어느정도 물이 고여 있어서 특히 배스 루어 낚시를 하는 분들이 많이 찾는 것으로 압니다. 

 

저는 보통 평일날 퇴근한 후 밤 시간 때에 서래섬을 찾는데요. 서래섬 중에서도 배스가 잘 나오는 포인트가 있어서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서래섬은 북쪽 보다는 남쪽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래섬에 들어가서 반포 쪽을 바라보는 곳에 배스들이 많이 숨어 있습니다. 

 

 

 

 

 

사진에 보면 파란색으로 표시한 곳이 유속이 느리고 고여있는 지역이라 배스들이 비교적 많이 모여 있습니다. 바로 앞에 수초 등이 있으면 그 쪽으로 던져 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인트가 좋은 것이 주변에 화장실 같은 시설들도 많고 컵라면 같은 것도 많이 팔며 카페도 가까운 곳에 있어 그냥 주말에 낚시할 겸 여가를 보내기도 매우 좋더라구요. 올해도 서래섬은 많이 찾을 생각 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