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군포시 당동에 위치한 신산본 KCC 아파트 구경하러 왔습니다. 

 

2000년대 초반에 당동에 아파트들이 많이 생겼는데 터널 1개 지나면 바로 산본역과도 가까운 도시죠.

 

근처에는 1호선 군포역,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있습니다. 

 

 =>주택단지명 : 무지개마을 KCC아파트

 => 사업규모 : 아파트 3개동, 총세대수 299세대

 => 평형 : 24평 111세대, 32평 188세대

 => 건설사 : 강보건설(주)

 => 조경 : 안산조경건설(주)

 => 설계자 : (주)영지건축사무소

 

 

입구 사진 입니다. 당동 이 근처에 오래된 낮은 건물들만 있는데 언덕위에 이렇게 있으니 웅장해 보이네요.

 

위치가 비교적 언덕배기에 있어서 아파트가 계단형식으로 위치해 있는데요. KCC아파트도 경사가 있는 곳에 짓다보니 이렇게 높이 지었나 봅니다. 

 

 

입구쪽에 주차장과 관리사무실이 있습니다. 주차장 자리는 지상에도 있고 비교적 널널한 것 같습니다. 

 

24평형 베란다쪽 사진 입니다. 아파트 외관은 비교적 깔끔해 보입니다. 언덕배기에 있어서 고층에 살면 청계산, 관악산, 수리산이 다 조망권에 들어올 것 같습니다. 

 

 

아파트와 주변 분위기 사진. 근처는 오래된 다가구 주택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까운 곳에 수리산랜드(찜질방)가 있습니다. 

 

오른쪽부터 101동, 102동, 103동이 있습니다. 아마도 101동과 103동이 24평형, 102동이 32평인 것 같군요.

주차공간은 빈 공간도 많이 있고 널널해 보입니다. 

 

 

아파트를 한바위 산책해 봅니다. 

단지가 3개 동 밖에 없는 작은 단지다 보니 순식간에 금방 돌았네요. 

만약 아파트 단지내에서 조깅이나 운동을 하시기엔 적당한 공간이 많이 없어 보입니다. 

 

 

뒤쪽에는 당동 이편한세상 아파트가 있습니다. 뒤로도 계속 언덕이라서 뒤로 갈 수록 아파트가 높아 보이네요. 

 

무지개마을 KCC아파트 외관 입니다. 비교적 깔끔합니다. 

 

 

 

 

생각보다 역과의 거리가 상당이 멉니다. 

바로 앞에 군포초등학교가 있기는 한데, 가장 가까운 지하철역인 군포역은 걸어서 25분 정도 걸리는 거리니 만만치 않은 거리인 것 같습니다. 거리로는 1.4km정도 됩니다. 게다가 아파트까지 오는데 경사가 상당이 가파른 편이라서 이사를 염두에 두고 계시다면 이 부분은 잘 생각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