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애드센스포럼2

 

https://adsenseforum2.co.kr/

 

애드센스 포럼 커뮤니티 v2

 

adsenseforum2.co.kr

애드센스포럼 새주소

 

애드센스포럼 바로가기 입니다. 

 

 

 

<애드센스 장점과 단점>

 

 

장점 

선 구글이 미국 업체라는 이유로 광고료를 모조리 미국 달러로 지급하고 있다. 특히 달러가 매우 비쌀 땐 달러 버는 재미가 쏠쏠한 편.
광고주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포털보단 개인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중심으로 광고가 게재되므로 은근히 효과가 있는 편.
유사한 다른 업체의 광고들보다 더 많은 광고료를 지급하며 광고의 개수도 상당한 편이다.
해외의 경우 구글 점유율이 매우 높기 때문에 구글 애드센스를 활용한 수익사업이 활발한 편이어서 한 달에 1억을 번 개인 사이트 운영자도 있을 정도다.
 
 
 
 

 

단점
미 달러로 광고료가 지급되기 때문에 환율로 돈을 벌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 대신 중계 수수료와 수취 수수료를 내야하고 환율이 낮은데 돈이 빨리 필요하면 손해를 감수해야 한다.
 
우선 소스 이상으로 인해서 저질 광고가 튀어나오거나,[2] 광고 시스템이 맛이 가서 제대로 출력이 되지 않을 때는 구글의 공익광고가 출력이 된다는 점이다. 참고로 이 공익광고는 돈이 나오지 않는 광고이다. 그나마 2010년 이후에는 한국 광고주가 많이 늘어나고, 원하지 않는 광고를 게재하지 않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되어서 이런 일은 거의 없는 편이다.
 
기본적인 정책사항이 까다로운 편이다. 심사 조건이 완화되었을 뿐 콘텐츠가 부족하면 몇 주 검토 후 가입이 안 되는 경우가 많다. 특히 애드센스 수익 상위자 공개 결과만 믿고 허황된 꿈을 쫓아 가입하려는 경우 콘텐츠 부족으로 가입 안 되는 경우가 많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