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라이트하우스. 참 유명한 폭락론자지. 

 

벌써 몇년째 아무말 대잔치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원래 직업은 학원강사 출신이라는 말이 있던데.

 

폭락론자 유튜브 채널은 가끔 보지만 라이트 하우스는 

 

너무 아무말 대잔치를 지껄여 귀에 잘 들어오지 않았다.

 

오늘 유튜브 서핑중에 라하 방송이 하나 뜨길래 봤더니

 

몇년 전하고 똑같이 집값 꺽인다 떨어진다 핏대를 세운다.

 

방송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헛웃음이 났다. 

 

이 사람은 무얼 위해서 계속 이러고 있는 것일까. 

 

아니 폭락을 말하는 것 자체를 가지고 뭐라고 하는게 아니라

 

논리가 너무 없다.

 

이 사람이 말을 어렵게 하는 것인가

 

 

내가 못알아 듣는 것인가 모르겠다만 ㅋㅋ

 

아무튼, 이 사람도 참 대단하다 ㅋㅋ

 

아주 열을 올리며 방소을 하고 있다. 

 

재미있는 4컷 만화가 있다. 

 

그렇게 폭락을 몇년째 외쳐오던 라이트 하우스....

 

 

 

그를 추종하던 40대 50대 무주택자들 건투를 빈다. ㅋㅋㅋ

 

들리는말에 의하면 아직 결혼도 안한 총각에 무주택자라는데

 

부디 행복하길 바란다. 라이트 하우스 ㅋㅋㅋ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