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ijitsu Note

반응형

디씨인사이드에 오래전에 남겼던 글들을 지우고 싶은데 갤로그로 들어가면 글 갯수가 너무 많아서 지우기가 어렵다고 느껴졌는가? 글을 자동으로 지우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한다. 바로 디시인사이드 클리너, 줄여서 디시 클리너다. 

 

 

하나 하나 옛날 뻘글을 지우는데 지친 사람이라면 한줄기 광명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다. 

 

 

 

 

 

 

흑역사로부터 너를 자유롭게 해 줄 디씨클리너는 일단 이렇게 생겼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디씨인사이드와 똑같이 로그인을 하면 된다. 디시 계정으로 프로그램에 [로그인]을 한 뒤 [글 가져오기]를 누르면 지금껏 이용했던 갤러리의 목록이 나온다. 그럼 갤러리를 하나씩 선택한 뒤 아래쪽의 [시작]버튼을 누르면 윗 화면처럼 자동으로 페이지를 로딩하면서 글을 지우기 시작한다. 댓글도 똑같이 [댓글 가져오기]를 눌러서 진행하면 된다. 

 

이렇게 하면 흑역사 끝. 디시클리너의 초간단 사용기는 여기까지다. 

 

 

 

나 또한 예전.. 자그마치 2007년 정도인 옛날에 썼던 글 들을 디시클리너로 지웠다. 내가 싸지른 글과 댓글이 1만개가 넘는다. 이걸 다 하나하나 지우려고 생각하면 너무 끔찍하다. 하지만 디시클리너로 순식간에 지울 수 있었다. 

 


 

 

 

디씨 클리너는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파일을 찾을 수 있다. 

설치가 필요없는 무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하기 바라며 불법 프로그램이 해킹의 위험도 배제할 수 없으니 믿을 수 있는 곧에서 다운로드 받기를 바란다. 만약 설치파일이 필요하다면 아래 댓글에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하루 안에 파일을 보내 주도록 하겠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